두타면세점, 핑크 빛 설렘 담은 봄 정기 이벤트 개최


 
두타면세점이 2월 23일부터 4월 12일까지 ‘핑크 딜라이트’를 테마로 봄맞이 정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두타면세점의 봄 정기 이벤트는 모든 것이 새롭게 시작되는 봄을 맞아 피부 속 화사함을 찾아줄 뷰티 브랜드들의 사은 혜택이 총출동한 것이 특징이다.

먼저 두타면세점 본점 신규 회원에게는 3월 두타를 통해 첫 선을 보이는 어반 스킨케어 브랜드 ‘도몽(DOMONT)’의 시티 트래블 키트를 증정한다. 이 키트에는 봄철 황사나 미세먼지로부터 피부를 지켜줄 클렌징워터와 데일리 디펜스 미스트, 그리고 유스 리바이브 크림 등 미니어처 3종이 들어 있다.

뿐만 아니라 두타면세점에 입점해 있는 뷰티 브랜드 중 22개 브랜드에서 다채로운 구매 증정품을 마련했다. 이태리 명품화장품 살소마찌오레는 두타면세점 신규 입점을 기념해 모든 구매고객에게 인기제품을 모은 4종 미니키트 및 파우치를 추가로 제공하며, 1000년 수도원 비법 담아 만든 아삐데르마를 비롯해 크리니크, 무코타, 빅토리아, 글램글로우 등도 봄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채로운 사은품을 준비했다.

시계와 쥬얼리, 패션 부띠크 브랜드에서도 선불카드 추가 증정 혜택과 사은 아이템을 풍성하게 마련했다. 발리는 500달러 이상 구매 시 카드홀더를, 태그호이어와 라도는 일정금액 이상 구매 고객에게 워치 와인더 혹은 우산을, 스톤헨지, 폴리폴리, 필그림 등에서도 구매고객에게 사은품을 제공한다.

이 밖에 두타인터넷면세점에서는 새 출발을 준비하는 허니문 고객들에게 청첩장 등록 시 신랑과 신부에게 각 1만원씩 2만원의 적립금을 추가로 제공한다. 또한 매일 오후 6시부터 자정까지 저녁 시간대에 두타인터넷면세점 쇼핑고객에게는 3만원의 심야 특별 적립금을 지급한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