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F83~84 리바이브…유니크한 놈코어룩으로 재구매율 높아


 
‘리바이브(REVIVE)’는 올해 런칭된 영캐주얼이다. 메인 타깃은 10~30대. 브랜드 이름인 ‘리바이브’는 예쁜 옷으로 활기를 되찾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컨셉은 유니크한 놈코어룩. 놈코어란 놈(Norm)과 코어(Core)의 합성어로 평범하고 일반적인 것들이 핵심이 된다는 뜻으로, 놈코어룩은 평범하면서도 센스 있는 스타일을 가리킨다. ‘리바이브’는 여기에 자신만의 독특한 스타일로 브랜드 정체성을 살려나가고 있다. 주력 품목은 셔츠와 니트, 코트 등. 다른 매장과 달리 유니크한 옷들로 재구매율이 높은 것이 장점이다.
문의 : 02-2231-0188
카카오톡 : yhs90